물건 받고 바로 전화 해서 이제 막 받았다고 저희가 급하니 맞교환 좀 부탁한다고 했는데...
무슨 회사 규정이네 본인들 규칙이네... 따지면서 절대 안된다는건 몰까요..
추후 문제건에 대해서 우리 쪽에서 모두 책임 지는 조건으로 맞교환 부탁했건만 끝까지 본인들 입장만 강조하고....
상담원님 결정이 어려우면 결정권 있으신분을 바꾸어 달라고 해도 본인이 다결정하는 거라고 막무가네고...
물론 이런저런 진상들이 많은 세상이지만 워낙 이쪽 사정이 급하다고 그리 부탁을 하는데도 절대 안된다만 연속이시더군요...
꼭 이건만이 방법이였을까 싶습니다. 쉽게 말해서 우선 사정이 급하다고 하니 그쪽도 방법을 찾아보고 연락주겠다고 하던지..
방법을 찾아 봤는데도 어렵겠다고 하면 어쩔수 없는거 아니겠어요...
맞불 작전으로 싸우자식의 상담응대는 좀 아닌듯 합니다.
주문한거 모두 반품하고 싶은 심정이였지만 사정상 치마만 반품했습니다.
추후 여러벌 살려고 봐 놓았는데 여기서 거래는 종료해야 할듯하네요
더욱 친절하게 응대해주는 곳이 많더라구요...
귀사의 발전을 위해서 쓴소리다 생각하시고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더웨이
작성일 2015-03-04
평점
남겨주신 내용 확인 하였습니다.
남겨주신 내용 처럼 기분 상하게 만든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해주신것 처럼
앞으로는, 고객님 입장에서 더 생각하고, 최대한 노력하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처리를 해드릴수 있는 방향으로 개선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기분이 많이 상하셨겠지만
다음번 더웨이 이용 해주시면 개선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교환 보내드린 상품에 있어, 또 불편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