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A/S도 해주나요? 어떻게 신청하나요?

작성자 더웨이나인(ip:)

작성일 2021-05-31

조회 582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 상품의 경우 무상으로 A/S를 해드립니다:)


아래 절차대로 상담톡 또는 qna로 접수해주시면 되시는데요~


1. 주문번호 또는 구매자명을 확인해주세요!

주문내역이 확인되어야만 수선지원이 가능합니다.


2. A/S를 받고자 하는 부분을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지퍼가 고장났어요~, 블라우스 장식이 떨어지고 파손되었어요~

와 같이 불량여부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A/S처리 해드리겠습니다.


2. 상품은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세요.
재배송 택배비는 A/S완료 후 알림연락시 2900원을 입금해주시면 되십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지봉로 19 시즌빌딩 6층 더웨이나인


1년이 지난 상품도 구입시기 및 수선항목에 따라 유상으로 A/S 가능합니다!


유상수선으로 진행되는 경우로는 :


- 구매일로부터 1년이상 지난 상품

-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 (찢김, 세탁실수, 헤짐)

- 세일상품


수선불가 항목

- 사이즈 늘림 수선

- 육안상 심하게 훼손된 제품 또는 보풀

- 품절된 상품의 단추 또는 장식 보수

- 이염 또는 탈색된 제품

- 원단 또는 가죽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
- 악세사리 (속옷, 덧신, 벨트, 시계 등)


수선기간은 A/S항목에 따라 짧게는 7일, 길게는 10일 이후 발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