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일로부터 1년이내 상품의 경우 무상으로 A/S를 해드립니다:)
아래 절차대로 상담톡 또는 qna로 접수해주시면 되시는데요~
1. 주문번호 또는 구매자명을 확인해주세요!
주문내역이 확인되어야만 수선지원이 가능합니다.
2. A/S를 받고자 하는 부분을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지퍼가 고장났어요~, 블라우스 장식이 떨어지고 파손되었어요~
와 같이 불량여부를 알려주시면 확인 후 A/S처리 해드리겠습니다.
2. 상품은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세요.
재배송 택배비는 A/S완료 후 알림연락시 2900원을 입금해주시면 되십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지봉로 19 시즌빌딩 6층 더웨이나인
1년이 지난 상품도 구입시기 및 수선항목에 따라 유상으로 A/S 가능합니다!
유상수선으로 진행되는 경우로는 :
- 구매일로부터 1년이상 지난 상품
-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 (찢김, 세탁실수, 헤짐)
- 세일상품
수선불가 항목
- 사이즈 늘림 수선
- 보풀 또는 육안상 심하게 훼손된 제품
- 품절된 상품의 단추 또는 장식 보수
- 이염 또는 탈색된 제품
수선기간은 A/S항목에 따라 짧게는 2일, 길게는 5일 이후 발송해드릴 수 있습니다.